반갑습니다.
마침내 호계문화체육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개관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애써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송철호 시장님과 이상헌 국회의원님의 열정과 노력이 없었다면 쉽지 않았던 사업이었습니다.
국비확보에서부터 개관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여주신 두 분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멋진 문화체육센터를 갖게 되신 지역 주민 여러분께도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호계문화체육센터는 북구 주민들의 문화와 체육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오아시스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웃사촌끼리 함께 뛰고, 함께 웃는 공간으로서 삶의 질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려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당분간은 코로나19사태로 마음껏 누릴 수 없겠지만, 코로나 종식 이후에는 이곳이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기대합니다.
호계문화체육센터가 건강을 증진하고, 행복을 키우는 전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저도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덧붙여, 이 자리를 빌려 지난해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 증진을 위해 동대로 보도정비 공사라는 선물을 안겨주신 송철호 시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올해는 반려동물 문화센터 친화공간과 대동근린공원 물놀이장을 조성해주실 것으로 기대하며, 이 지역에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시는 송철호 시장님께 격려와 감사의 박수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호계문화체육센터 개관을 거듭 축하하며,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해주신 여러분 모두의 앞날에 새봄의 희망찬 기운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