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메뉴

열린의장실 의회안내 의원소개 의정활동 의회소식 의안정보 의회자료실 열린의회
닫기

HOME > 의정활동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

  • 작성자 : 의정사진
  • 조회수 : 74
  • 작성일 : 2023-01-18
울산광역시의회 환경복지위원회 방인섭 부위원장은 18일 오전 11시,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주민 10여명과 ‘지역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방인섭 부위원장은 울산시에서 중·장기 대형투자 사업에 대해 설명하며, “삼산·여천 매립장 부지 국제정원박람회장 조성사업을 태화강 국가정원사업과 연계하여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장생포 순환도로 확장 △여천천 통합하천사업 △평창현대 공영주차장 착공 △야음근린공원 개발 △야음장생포동 주택재개발 관련 인구감소 대책 마련 등 남구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해 설명하였다.

삼산동 주민들은 “트램 조기착공과 태화강역 준고속열차 활용방안을 마련해달라.”고 말했다. 또한 △문화예술 향유공간 확충 △농수산물부지 활용 청년창업공간 조성 △평창 공영주차장 조속 착공 등을 건의하였다.

야음장생포동 주민들은 “도심 속 공해차단 역할을 하는 완충녹지 지역의 야음근린공원 개발과 관련하여 시민의 건강권과 환경권이 침해받지 않도록 노력해달라.”고 했으며, △야음동 재개발 지역 안전한 통학로 확보 △ 밤바다 장생포차 활용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건의했다.

마지막으로 방인섭 부위원장은 “지역 주민들께서 건의해주신 여러 가지 의견에 대해 다시 한 번 현장 확인하고 해결방안을 마련해 보겠다.”고 말했다.

또한 “정주여건이 좋아야 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으므로 시와 구 관련부서와 긴밀히 협의하여 삼산동과 야음장생포동이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1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2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3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4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5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6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7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8

방인섭 의원, 삼산동, 야음장생포동 지역 현안 의견 청취 간담회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