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내 행정복지센터 주민프로그램 및 시설이용에 관한 신청 접수시 현장접수를 하고 있어 추우나 더우나 아침 7시도 되기전부터 주민들이 건물안과 밖 에서 대기하기 시작하여 번호표를 받아 9시부터 접수를 하는데, 초격차시대임에도 몇 시간씩 기다리며, 대기표를 받고, 신청하는 방식은 불편하거니와 번거롭고 힘듭니다. 이용자의 입장에서나 관리자의 입장에서 비효율적이고 불편부당한 방식을 유지하는게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울산시 시설공단 산하의 교육시설 및 체육시설은 이미 오래전부터 사이트내 인터넷 접수가 정착되어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어, 더욱 현행 현장접수방식이 반드시 그리고 조속히 인터넷접수방식으로 개선되어야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장접수방식대신 울산시 혹은 해당 행정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후 혹은 비회원으로 간편 인증방식으로 이용접수하도록 실시하는 것이 2025년 의 현실에 맞는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조속한 조치를 하시어 주민들의 편익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현재 고수하고 있는 현장접수는 대기 시간도 길고 대기시 발생되고 있는 민원인들의 과도한 항의, 언어폭력, 폭력, 무질서등을 발생하고 았으며 이를 통제하기 위한 불필요한 행정력이 소모를 반드시 이 부분을 시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