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사이트맵
메뉴

열린의장실 의회안내 의원소개 의정활동 의회소식 의안정보 정보공개 열린의회
닫기

HOME > 의정활동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

  • 작성자 : 의정사진
  • 조회수 : 90
  • 작성일 : 2023-02-22
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언양읍, 삼남읍, 두동면, 두서면, 상북면, 삼동면), 공진혁 의원(온산읍, 온양읍, 청량읍, 서생면, 웅촌면), 김종훈 의원(범서읍)은 2월 22일 오후 4시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시‧군 관계 공무원 등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은 울주군 주민들이 건의하였던 주요 민생사업에 대해 시와 울주군으로부터 사업 현황을 보고받고 향후 추진계획 등을 논의했다.

울주군에서는 KTX 울산역~삼동간 연결도로 조기개설 및 지방하천 정비사업, 온산처리구역 지선관로 부설공사 등을 설명하면서 주민의 생활 환경 개선 등을 위한 주요 사업이 적기에 추진될 수 있도록 시의 협조를 요청했다.

홍성우 의원은 “도심융합특구로 지정된 울주군 주민들의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KTX 울산역~삼동간 연결도로 조기개설 사업 등이 적기에 추진될 수 있도록 시 관계부서와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진혁 의원은 “서생포 왜성 및 율리 영축사지 문화재구역의 토지매입을 조속히 추진하여 문화재시설 주변 지역주민들의 재산권이 충분히 보장될 수 있도록 국‧시비 확보를 위해 시·군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김종훈 의원은 “해마다 일어나는 자연재해 예방을 위해 상습침수지역에 대한 하천시설물 정비사업 등이 원활히 추진되어야 한다.”며 “타 지역 대비 저조한 상수도 및 도시가스 보급률로 인해 주민이 불편을 겪고 있는 만큼 조속히 확대할 수 있도록 시·군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울산의 서부권역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서는 울주군 주요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울산시와 울주군, 시의회 모두가 합심해야 한다.”면서 시·군 간 적극적인 소통과 협조를 당부했다.
※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1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2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3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4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5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6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7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8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9

홍성우·공진혁·김종훈 의원, 울주군 현안사업 논의 간담회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