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메뉴

열린의장실 의회안내 의원소개 의정활동 의회소식 의안정보 의회자료실 열린의회
닫기

HOME > 의정활동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울산시의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

  • 작성자 : 의정사진
  • 조회수 : 216
  • 작성일 : 2022-09-02
울산광역시의회(의장 김기환)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위문에 나선다.
시의회는 9월 2일부터 8일까지 중구 시립노인요양원, 효정요양원을 비롯하여 남구 푸른울타리 주간보호센터, 해울이 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하고, 동구 울산참사랑의집, 북구 태연재활원, 울주 울산양육원 등 지역구별로 위문단을 구성하여 7개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위문 방문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복지시설 위주로 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화장지, 세제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 및 종사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김기환 의장은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물가상승 등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희망을 갖고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추석이 되었으면 한다.”며 “늘 우리 곁에서 묵묵히 자신을 희생하고 헌신하시는 분들 때문에 마음이 든든하다.”며 고마운 마음도 전했다.
또한, “이번 추석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거리두기 없이 맞이하는 첫 명절인 만큼 방역도 철저하게 지키면서 가족들과 화목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의회에서는 명절(설·추석)마다 소외계층인 사회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매년 위문 격려를 이어가고 있다.
※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울산시의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1

울산시의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2

울산시의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3

울산시의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4

울산시의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5

울산시의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6

울산시의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7

울산시의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