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메뉴

열린의장실 의회안내 의원소개 의정활동 의회소식 의안정보 의회자료실 열린의회
닫기

HOME > 의정활동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교육위원회,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 현장방문

  • 작성자 : 의정사진
  • 조회수 : 279
  • 작성일 : 2021-03-08
시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손근호)는 8일 오전 10시30분 교육위원 5명과 교육청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청의 “초등학교 5학년 대상 성교육 집중학년제” 교육위탁 기관인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현장 방문은 올해 4월부터 처음 시행하는 성교육 집중학년제 초등 교육 위탁기관인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의 프로그램 준비사항 등 점검하고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현장방문에 참석한 위원들은 현재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해온 성교육 실적과 올해 초등 5학년 성교육 집중학년제 운영 계획 및 프로그램 준비사항을 보고 받고 교육강사의 선발 방법, 교육교재의 내용, 프로그램 현황 등을 질의하며 편향적인 성교육이 되지 않도록 철저한 교육 준비를 주문했다.
손근호 교육위원장은 “지금까지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에서 우리 학생과 시민을 대상으로 성교육과 성상담, 문화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며 “올해 처음 시행하는 성교육 집중학년제가 계획대로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고 “교육위원회차원에서도 오늘 현장방문내용 참고해서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하며 현장활동을 마무리했다.
※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교육위원회,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 현장방문1

교육위원회,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 현장방문2

교육위원회,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 현장방문3

교육위원회,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 현장방문4

교육위원회,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 현장방문5

교육위원회, 울산청소년성문화센터 현장방문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