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메뉴

열린의장실 의회안내 의원소개 의정활동 의회소식 의안정보 의회자료실 열린의회
닫기

HOME > 의정활동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이미영 의원, 울산 대한모터스포츠레저협회와 간담회

  • 작성자 : 의정사진
  • 조회수 : 186
  • 작성일 : 2021-03-06
울산시의회 이미영 의원(행정자치위원)은 5일 오전 10시 의원 연구실에서 모터스포츠 출전 시, 울산시의 상징물 사용 협의 및 모터스포츠 활성화 방안 논의를 위해 간담회를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대한모터스포츠레저협회 하태영 대표, 울산시 체육지원과․정책기획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대한모터스포츠레저협회(회장 하태영)는 울산에서 비영리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대한자동차경주협회의 공식 경남지부이자 국제자동자연맹의 한국 공식지부 및 세계자동차연맹 공식회원으로 자동차 도시인 울산을 대표 하고 있다.

협회는 자동차 경기활성화, 레이싱 선수 발굴 및 육성사업, 경기대회 개최, 경기장 건립 및 유지사업, 자동차 관련 교육 사업 및 기타 봉사활동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하태영 대표는 울산시 상징물 이용을 협조 요청하면서 “다양한 모터스포츠 출전 시, 울산광역시 상징물을 달고 나간다면 전국에 울산 홍보는 물론이고, 뛰는 선수들도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고, “유아․청소년 교통안전 교육 및 유소년 전기카트 등을 이용한 운전교육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어서 비영리 법인으로 울산시와 연계해 봉사하고 싶다”고 뜻을 밝혔다.

이미영 의원은 “자동차 도시인 울산을 대표해 다양한 모터스포츠 출전 시, 울산광역시 상징물을 달고 나갈 수 있다면 그 의미는 물론이고 실시간 생방송을 통해 울산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 꼭 근거를 마련해 시행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특히, 국제올림픽대회 회원국으로 유소년 전기카트가 올림픽 시법종목으로 채택 될 것을 대비해 울산시도 모터스포츠 관련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현대자동차와 울산시와 함께 연계해서 활성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울산시 상징물에는 심벌마크, 브랜드슬로건, 해울이 캐릭터, 시목, 시화, 시조 등 6종이 있다.
※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이미영 의원, 울산 대한모터스포츠레저협회와 간담회1

이미영 의원, 울산 대한모터스포츠레저협회와 간담회2

이미영 의원, 울산 대한모터스포츠레저협회와 간담회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