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메뉴

열린의장실 의회안내 의원소개 의정활동 의회소식 의안정보 의회자료실 열린의회
닫기

HOME > 의정활동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김미형 의원,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 작성자 : 의정사진
  • 조회수 : 176
  • 작성일 : 2019-07-19
울산시의회 김미형 행정자치위원은 19일 15시부터 시의회 2층 의원연구실에서 울산 예비사회적기업 나인도어스 대표 이승근, 울산장애인 자립지원 협동조합 새차랑 총괄이사 이광열, 사회적기업 나비문고 대표 이영도, 사회적기업 우시산 대표 변의현, 사회적기업 희망을키우는일터 상임이사 김용식, 남구 친환경급식지원센터 팀장 권병규 등 사회적경제 관계자 6명과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토론 및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사회적 경제 주체들은 삶의 질 증진, 빈곤, 소외극복 등 공공의 이익이라는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현실의 어려움이 상존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런 지속적인 간담회가 이뤄줬으면 한다.”라고 한목소리를 내면서 현장에 걸맞는 행정적 지원 및 제도개선을 말했다.

김미형 행정자치위원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하면서 “현장의 목소리가 잘 반영되도록 행정기관과의 가교역할을 담당할 것이며, 울산광역시에 걸맞는 행정적 지원과 제도개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의 (예비)사회적기업은 135개소, 마을기업은 46개소, (사회적)협동조합은 278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김미형 의원,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1

김미형 의원,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2

김미형 의원,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3

김미형 의원,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4